아타미역 관광 명소 아타미 온천

   
 
     
   
   

일본은 세계에서도 몇 안되는 천연온천의 천국입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여러 효능의 온천을 방문해
사계절의 자연이나 풍경을 즐기면서 온천탕에 들어가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많은 온천 중에서도 아타미 온천은 가장 유명한 온천관광지 중의 하나입니다.
온천수량이 풍부한 온천,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자연,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온화한 기후 등,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옛부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게이샤나 일본 여관 등, 고풍스런 일본의 전통이 짙게 남아 있어 풍정 넘치는 「일본다움」을 느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다양한 방법으로 아타미의 즐거움을 만끽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타미 온천
   
   
아타미 온천 아타미 온천
아타미 온천
아타미 온천 아타미 온천
수도인 도쿄도에서 불과 50분인 근거리.(※신칸센을 이용한 경우)나리타 국제공항에서도 교통이 편리합니다.

수도인 도쿄도에서 불과 50분인 근거리
(※신칸센을 이용한 경우)
나리타 국제공항에서도 교통이 편리합니다.

교통 안내
교통 안내
Page Top
아타미 온천의 역사
History of Atami

아타미 온천은 고대인에게 발견된 이후, 약100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관광지로서 발달한 것은 약200년전부터입니다.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장군인 도쿠가와 이에야스(1543~1616)는 전국평정의 전쟁에 이긴 후 보양을 위해서 아타미 온천을 방문했을 정도입니다.

또한, 아타미 온천의 높은 수질에 감명을 받은 그는 아타미 온천의 온천수를 일부러 에도(현재의 도쿄)까지 엄청난 노력과 비용을 들여서 운반하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의 오랜 역사를 가진 온천지는 없습니다.

온천의 효능

온열 작용  

신진대사 촉진이나 자율신경 조정에 효과가 있습니다.

수압 작용  

압력에 의해서 운동 효과나 마사지 효과가 있습니다.

부력 작용  

신체가 자유롭게 됨으로서 편안하게 긴장을 풀 수 있으며, 재활 치료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전지 효과  

온천지를 찾음으로서 생활 환경이 변화되어, 평소의 스트레스와 정신 피로 해소에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좋은 기후 조건이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Page Top
온천에 들어가는 법
 
처음에는 가케유(물 끼얹기)를 처음에는 가케유(물 끼얹기)를

뜨거운 탕에 들어갈 때에는 “가케유”를 해 주십시오.
온천물을 몸에 충분히 끼얹은 후에 들어가 주십시오.
매너로서 몸을 깨끗이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반신욕으로 느긋하게 반신욕으로 느긋하게

처음부터 전신으로 입욕하는 것보다, 우선은 반신욕으로 몸을 천천히 덥혀 주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서 몸에 온천이나 수압에 의한 급격한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온천의 유효 성분은 입욕에 의해서 피부로부터 침투합니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예외이지만, 피부에 닿은 온천수를 물이나 탕으로 씻어내지 않는 것이 신체에 좋은 효과적인 입욕법입니다.

Page Top
Copyright

JR 동일본여객철도주식회사아타미 온천 여관조합 공식 사이트아타미 온천 숙박 네비게이션AtamiNews아타미시 관광협회